트린소, 제조 공정에서 PFAS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는 획기적인 난연성 플라스틱 등급 출시

성능 저하 없이 폐기물 감소, 탄소 배출량 감소 및 재활용성 촉진
혁신적인 수지는 특히 가전기기 및 전기 산업에서 PFAS 사용 감소에 대해 증가하는 수요와 규제 압력을 해결
트린소는 CHINAPLAS 2024에서 PFAS 또는 할로겐화 첨가제 없이 제조된 난연성 PC 및 PC/ABS 수지(재활용 성분 옵션 포함)를 선보일 예정
CHINAPLAS 2024의 트린소 부스: 국립전시컨벤션센터(National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er)(상하이) 홀 6.2 부스 F52

2024-04-11 10:55 출처: Trinseo (뉴욕증권거래소 TSE)

상하이--(뉴스와이어)--특수 소재 솔루션 제공업체인 트린소(Trinseo)(NYSE: TSE)는 오늘 과불화 및 폴리플루오로알킬 물질(PFAS) 또는 할로겐화 첨가제 없이 제조된 새로운 난연성 EMERGE™ PC 8600PV 및 8600PR 수지와 EMERGE™ PC/ABS 7360E65 수지를 발표했다. PFAS 화학물질은 중요한 난연성 특성뿐만 아니라 열, 오일, 얼룩, 그리스 및 물에 대한 저항성 때문에 많이 사용된다. 이러한 신규 제품은 중요 성능 특성을 유지하면서 특히 가전기기 및 전기 산업에서 PFAS 사용 감소에 대해 증가하는 수요와 규제 압력을 해결한다. 이들 제품은 아시아태평양 시장에 먼저 출시되며, IT 장비, 전자·전기 제품, 배터리 충전기, 전압 안정기 등 다양한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트린소의 수석부사장 겸 최고기술책임자 한 헨드릭스(Han Hendriks)는 “지속 가능한 제품은 트린소에서 하는 모든 일의 핵심이다. 우리는 PCR 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과 기술 전문성, 가전기기 및 전기 산업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활용하여 PFAS 또는 할로겐화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 개발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는 지속 가능한 이점을 갖춘 솔루션을 향한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여 이루어졌다”고 말했다.

EMERGE™ 8600PR과 EMERGE™ 7360E65는 모두 사용 후 재활용(PCR) 기질을 사용하는 동시에 새 재료와 유사한 성능을 유지한다. 트린소의 제조 과정에는 의도적으로 PFAS가 추가되지 않으며 재활용된 성분은 가전기기 산업에서 폐기물 감소, 탄소 배출량 감소 및 재활용을 촉진한다.

주요 기능:

EMERGE™ PC 8600PV 및 8600PR 난연성 제품의 특징:

· 트린소 제조 공정에 할로겐화 첨가제가 사용되지 않음

· 모든 색상에 대해 UL94 V0 등급(1.5mm)

· 고온 저항

· 외양: 광택/무광택 마감

· EMERGE™ 8600PR의 재활용 성분

· 우수한 치수 안정성

· 뛰어난 내충격성

· 광폭 처리 창

· UV 저항

EMERGE™ PC/ABS 7360E65 난연성 제품의 특징:

· 트린소 제조 공정에 할로겐화 첨가제가 사용되지 않음

· 모든 색상에 대해 UL94 V2 등급(0.5mm)

· 고유량

· 박벽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

· 뛰어난 열 안정성

· 65% 재활용 성분

· 치수 안정성

· 광폭 처리 창

· UV 저항

CHINAPLAS 2024의 트린소 부스: 국립전시컨벤션센터(National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er)(상하이) 홀 6.2 부스 F52

트린소 소개

트린소(뉴욕증권거래소: TSE)는 특수 소재 솔루션 제공업체로, 여러 회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최고의 전문성, 미래 지향적 혁신, 업계 최고 수준의 소재를 결합해 기업과 소비자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스마트하며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방식으로 아이디어를 실현한다.

설계에서 제조에 이르기까지 트린소는 다양한 재료 솔루션에 대한 수십 년의 경험을 활용하여 건축 및 건설, 소비재, 의료 및 이동성을 포함한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고객의 고유한 과제를 해결한다.

약 3,100명의 트린소 임직원은 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지사에서 전 세계 고객과 함께 가능성을 재구상하기 위해 끝없는 창의성을 발휘한다. 트린소는 2023년에 약 37억달러의 순매출을 보고했다. 트린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www.trinseo.com 을 방문하거나 링크드인(LinkedIn), X, 페이스북(Facebook) 및 위챗(WeChat)에서 트린소와 연결할 수 있다.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한 주의 사항

이 보도 자료는 계획, 목적, 목표, 예측, 전략, 미래 상황 또는 실적, 기본적인 추정 및 역사적 사실, 미래 실적에 대한 보장 또는 확언이 아닌 기타 진술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할 수 있다. 미래 예측 진술은 “예상하다”, “기대하다”, “믿다”, “의도하다”, “예측하다”, “전망하다”, “할 것이다”, “아마도 그럴 것이다”, “그럴지도 모른다”, “지켜보다”, “경향이 있다”, “추정하다”, “잠재적”, “아마도”, “목표로 삼다”, “계획하다”, “고려하다”, “추구하다”, “시도하다”, “해야만 한다”, “할 수도 있다”, “할 것 같다” 등의 단어 사용 또는 이와 유사한 의미의 표현을 사용하는 진술이다.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에 대한 경영진 평가를 반영하며 당사 비즈니스, 경제 상황 및 기타 미래 상황과 관련한 현재 예상 및 추정을 바탕으로 한다. 미래 예측 진술은 미래에 관련된 것이므로 예측이 힘든 상황의 내재적 불확실성, 위험성 및 변동성을 수반한다. 미래 결과와 미래 예측 진술과의 차이를 가져올 수 있는 요인에는 비즈니스 및 변혁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당사의 능력, 원자재 공급 혼선 또는 비용 증가, 에너지 비용 증가, 자산 구조 정리 이니셔티브를 통해 성공적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당사의 능력, 당사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법률 및 규제 준수, 세계 경제 및 자본 시장의 상황, 당사 현장에서 또는 당사 현장으로부터 발생하는 화학 물질 방출을 성공적으로 조사 및 교정하고, 관련 지본 지출을 수행하고, 제3자 청소 비용을 상환하거나 잠재적인 규제 벌금 또는 기타 클레임을 해결할 수 있는 당사의 능력 및 양식 20-F의 연례 보고서, 파트 I, 1A항 “위험 요소” 및 미국 증권거래위원회(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수시로 보고되는 당사의 기타 보고서, 서류 및 자료에서 논의된 내용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요인이나 기타 요인으로 인해 당사의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실적은 미래 예측 진술에서 고려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따라서, 이러한 미래 예측 진출에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본 보도 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은 본 보도자료의 날짜를 기준으로 작성되었다. 법률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당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의 사건 등의 결과에 따라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어떠한 의무도 지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