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란탄 ‘CJ’ 데사이, MSCI 이사회 이사로 임명

2024-03-12 13:40 출처: MSCI Inc. (뉴욕증권거래소 MSCI)

뉴욕--(뉴스와이어)--글로벌 투자 커뮤니티에 중요한 의사 결정 지원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류 기업인 MSCI Inc.(이하 MSCI)(뉴욕증권거래소: MSCI)는 ServiceNow, Inc.(이하 ServiceNow)(뉴욕증권거래소: NOW)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치란탄 ‘CJ’ 데사이(Chirantan ‘CJ’ Desai)를 MSCI 이사회(이하 이사회)의 독립이사로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데사이는 이사회의 전략 및 재무 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게 되며, 데사이가 임명됨에 따라 이사회는 13명의 이사로 구성된다.

MSCI 회장 겸 최고경영자 헨리 페르난데스(Henry A. Fernandez)는 “MSCI가 기술 중심 및 인공지능(AI) 기반의 고객 서비스 제공 접근 방식을 더욱 가속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를 하고 있는 이 시점에 CJ는 MSCI 이사회에 이 분야에 대한 폭넓은 전문성을 더하게 될 것”이라며 “세계적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기업의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로서 제품, 플랫폼, AI, 디자인, 엔지니어링, 클라우드 인프라 및 고객 성공을 총괄한 경험을 통해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또한 페르난데스 회장은 “CJ가 투자 및 기술 산업 전반에 걸쳐 깊은 전문성을 갖춘 강력한 이사회에 합류하여 기여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데사이 신임 이사는 “MSCI는 투자 업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으로, 고객들이 변화하는 투자 지형의 도전을 극복하도록 돕고 있다”며 “MSCI가 최첨단 기술로 뒷받침되는 글로벌 투자의 다음 발전 단계를 위한 도구와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이때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이사회 및 경영진과 긴밀히 협력하여 계속 고객 성공을 돕고 주주에게 의미 있는 가치를 창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치란탄 ‘CJ’ 데사이는 현재 ServiceNow의 사장 겸 COO로 재직 중이다. 그는 혁신에서 실행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의 엄격성을 보장하며 회사 전체의 운영을 이끌고 있다. ServiceNow에 합류하기 전에 데사이는 EMC에서 신흥 기술 사업부 사장을 맡아 신흥 기술 제품의 전체 손익(P&L)을 책임지며 신규 비즈니스 출시 및 성장에 초점을 맞춘 바 있다. 2004년 11월부터 2013년 9월까지 시만텍(Symantec Corporation)에서 정보 관리 총괄부사장, 엔드포인트 및 모바일 보안 담당 수석부사장 등 여러 고위 리더십 역할을 맡았다. 데사이는 오라클(Oracle Corp)에서 경력을 시작했으며 오라클의 첫 클라우드 서비스를 출시한 팀의 핵심 멤버였다. 데사이는 일리노이대학교 어바나-샴페인(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Champaign) 캠퍼스에서 컴퓨터 공학 석사 및 MBA를 취득했다.

MSCI 소개

MSCI는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한 중요한 의사 결정 지원 도구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제공업체이다. 연구, 데이터 및 기술 분야에서 쌓은 50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통해 클라이언트가 위험과 수익의 주요 동인을 이해 및 분석하고 보다 효과적인 포트폴리오를 자신감 있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더 나은 투자 결정을 내릴 역량을 제공한다. 우리는 클라이언트가 투자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투명성을 개선하는 데 사용하는 업계 최고의 연구 강화 솔루션을 만든다. 웹사이트: www.msci.com MSCI#IR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미래의 사건 또는 미래의 재무 성과와 관련이 있으며,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실제 결과, 활동의 수준, 성과 또는 성취가 이러한 진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미래 결과, 활동의 수준, 성과 또는 성취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기타 요소를 포함한다. 일부 경우에는 ‘~일 수 있다’, ‘~할 수 있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추구하다’, ‘예상하다’, ‘믿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잠재적’, ‘지속하다’ 등의 단어나 이러한 단어의 부정형 또는 기타 유사한 용어가 사용된 것을 통해 미래예측진술을 식별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경우에 따라 MSCI의 통제를 벗어나 실제 결과, 활동의 수준, 성과 또는 성취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는 기타 요인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미래예측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실제 결과, 활동의 수준, 성과 또는 성취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타 요인은 2024년 2월 09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2023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의 10-K 양식 연례 보고서와 10-Q 양식 분기 보고서, SEC에 제출되거나 제공된 8-K 양식의 최신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위험이나 불확실성이 구체화되거나 MSCI의 기본 가정이 잘못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MSCI가 예상한 것과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이 보도자료의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MSCI의 현재 견해를 반영하며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 및 MSCI의 운영, 운영의 결과, 성장 전략 및 유동성과 관련된 기타 가정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MSCI는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 외에는 어떠한 이유로도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사항의 결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개정할 의무가 없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sc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