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A 리서치, 사금융 시장 및 대체 서비스 개시

브라이언 페인, 기관 투자가들에게 제공되는 새 전략 주도

2023-06-08 11:45 출처: BCA Research

뉴욕--(뉴스와이어)--델리니안(Delinian) 계열사로서 유수 독립 글로벌 투자 조사 서비스 제공 회사인 BCA 리서치(BCA Research Inc)는 오늘 BCA 사금융 시장 및 대체 서비스(BCA Private Markets & Alternatives Service, PMA)의 출범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서비스는 독립 조사 기업에서 투자 자문을 제공하는 최초의 전문 사금융 시장 서비스로서 전 섹터에 걸쳐 초기 및 성장 단계 회사들에 대한 주문형 인텔리전스, 정보 및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PMA는 포트폴리오 구축 및 관리 결정에 대한 설득력 있고, 종합적이며, 편견 없는 분석과 자문을 제공함으로써 투자가들이 사금융 시장에 액세스하도록 지원하고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제공할 것이다.

PMA의 책임자는 수석 전략가 브라이언 페인(Chief Strategist Brian Payne)이 맡았다. 그는 최근에 일리노이주 교사 은퇴 시스템의 50억달러 다각화 전략 포트폴리오의 수석 관리자를 역임했고, 이전에 포토맥 리버 캐피털(Potomac River Capital)의 연구원 겸 트레이더였다. 브라이언은 개별 자산 클래스 및 매크로 전문성을 위한 BCA의 전략가팀을 활용하는 동시에 자산 클래스 내에서와 클래스 간에 깊이를 더할 연구원 및 분석가 팀의 지원을 받게 된다. 서비스에는 사모펀드, 민간 신용, 헤지 펀드 및 부동산이 포함되며, 브라이언은 BCA 리서치의 니콜레타 마놀레아스(Nicoletta Manoleas) 전무에게 보고한다.

투자가들이 처리하지 못한 미지출 자본이 배포되기를 기다리는 상황이므로 BCA 리서치는 사금융 사장 및 대체 서비스를 출범시킬 이상적인 시기라고 믿는다.

“사모 펀드 및 크레딧은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추구하는 고객들과 투자가들이 가장 많이 원하는 자산 클래스 중 하나이며, 새로운 전략을 통해 우리는 고객이 지속 가능한 성장의 최고 후보를 고려하도록 지원하는 최상의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마놀리아스는 말했다.

페인은 “투자가들은 팬데믹 이후의 경제에서 다변화된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우리의 접근 방식은 가장 광범위한 사모 및 대체 옵션의 세계를 발굴하고, 우리의 심층적인 주제 전문성과 동급 최고의 독점적 분석을 적용해 미래 지향적이고 데이터에 기반을 둔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것이다. 급증하는 우리의 고객들에게 PMA를 제공하기 위해 BCA 리서치의 능력을 총동원하고 있으며, 이 새로운 서비스 사업을 이끌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BCA 리서치 소개

BCA 리서치는 유수의 독립 글로벌 투자 조사 서비스 제공사이다. 1949년 이래로 BCA 리서치의 사명은 모든 주요 자산 클래스 및 경제에 대한 최첨단 분석과 예측을 제공해 고객들이 투자 결정을 내리는 확신의 수준을 형성하는 것이었다. 몬트리올에 본사가 있고, 런던, 뉴욕, 샌프란시스코, 홍콩, 시드니, 케이프타운 및 상파울루에 현지 사무소를 두고 있다.

델리니안 소개

델리니안(Delinian)의 사업 포트폴리오는 프로파일링 및 예측성 분석과 함께 고도로 표적화된 데이터, 조사, 식견 및 연결을 제공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