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EYESEE×TELIC 콜라보 리커버리 슈즈 발매

예스아이씨×콜라보 협업 컬렉션 공개

2023-05-25 08:00 출처: 투비스코리아

예스아이씨×텔릭 콜라보 리커버리 슈즈

서울--(뉴스와이어)--투비스코리아가 국내에 독점 유통 공급하는 미국 리커버리 슈즈 브랜드 ‘텔릭’과 국내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첫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제품은 텔릭 ‘드림 클로그’ 모델의 우수한 기능성에 화려한 색감을 더해 트렌디한 실루엣으로 재해석됐다. ‘마블링 기법’에서 착안한 화려한 패턴은 물감이 섞이는 듯한 형태로 화려한 무늬와 독특한 컬러감이 돋보인다.

또 슈즈 러버 밴드 고정 핀에는 예스아이씨 로고를 배치하며 제품 디테일을 더했다. 가벼운 무게감의 내구성을 갖춘 리커버리 특징과 예스아이씨만의 스타일이 더해진 이번 협업 제품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아이템이다.

특히 에너지를 반발시키는 텔렉의 노바논 테크놀로지를 적용, 가장 이상적으로 몸의 무게를 분산시켜 발의 부담감은 덜고 우수한 착화감을 더했다.

협업 제품은 5월 25일(목) 발매 예정이며, 텔릭과 예스아이씨 온·오프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스아이씨와 텔릭 로고가 프린트 된 리유저블백이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재고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된다.

투비스코리아 소개

투비스코리아는 글로벌 유명 슈즈 브랜드를 국내 수입해 독점 유통·공급하는 기업이다. 주요 보유 브랜드로는 △빅토리아 슈즈(Victoria Shoes) △예루살렘 샌들(Jerusalem sandals) △하루타(HARUTA) △텔릭(TELIC)이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