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인터내셔널 ‘헬스레시피 초임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출시

2023-05-24 08:00 출처: 경동인터내셔널

경동인터내셔널 ‘헬스레시피 초임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화성--(뉴스와이어)--온라인 헬스·라이프 전문기업 경동인터내셔널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스레시피’에서 임산부와 비건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초임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

온라인 판매 전용으로 출시한 ‘헬스레시피 초임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EPA와 DHA 총 함량이 900mg인 오메가3와 유럽산 비타민 D, E를 포함한 프리미엄 6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글로벌 세계 특허 공정기술로 추출한 Polaris사의 순도 80%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Quality Silver(세계 특허 공정기술)로 안전성을 강화하고 품질을 보존했으며, 16mm의 매우 작은 캡슐 크기로 목 걸림 없이 부드럽게 복용할 수 있다.

먹이사슬 구조 최하단에 있는 프랑스산 농축 미세조류 오일을 사용해 중금속 오염 및 노출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제품이며, 전 세계 30개국에서 통용되는 가장 오래된 비건 인증 ‘V-LABEL’ 원료만 사용해 임산부 및 비건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경동인터내셔널은 온라인 헬스&라이프를 전문으로 하는 경동제약의 자회사로 ‘rTG오메가3’, ‘포스트바이오틱스’, ‘그날엔 세이프 2D 새부리형 마스크 KF94’, ‘그날엔 세이프 3D 마스크 KF94’를 판매 중이며 계속해서 제품 라인업을 넓혀갈 예정이다.

경동인터내셔널 소개

경동인터내셔널은 경동제약의 자회사로, 건강기능식품 및 의약외품 등 온라인 헬스&라이프 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경동인터내셔널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스레시피’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쉽고 편하게 제공해 건강한 일상에 기여하는 착한 브랜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