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창립 40주년 기념식 개최

서울 오금동 퍼시스그룹 본사에서 진행… 임직원 700여 명 참여
그룹의 철학과 가치관을 기반으로 흔들리지 않는, 뿌리 깊은 회사가 되도록 힘쓸 것

2023-03-22 11:57 출처: 퍼시스그룹

퍼시스그룹 이종태 회장이 서울 오금동 퍼시스그룹 본사에서 열린 창립 40주년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이 10일 서울 오금동에 있는 퍼시스그룹 본사 311홀에서 창립 40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기념식이 진행된 311홀은 퍼시스그룹 창립기념일인 3월 11일에서 착안해 이름 지어졌다. 이번 창립기념일 행사는 지방 및 해외 사업장 임직원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동시 생중계됐으며, 온오프라인을 모두 합해 임직원 7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퍼시스그룹 임직원 및 내외부 관계자들의 창립 40주년 축하 메시지 영상을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그룹사의 핵심 가치 실천 사례를 구성원들이 직접 발표하며 전 직원이 퍼시스그룹의 주요 창업 이념과 가치관을 되짚어 보는 순서가 마련됐다.

퍼시스그룹 이종태 회장은 “모든 구성원이 퍼시스그룹의 철학과 가치 아래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했기에 창립 40주년이라는 뜻깊은 날을 맞게 됐다”며 임직원에게 감사와 격려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퍼시스그룹 기업과 임직원이 함께 성장하며 50주년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퍼시스그룹은 1983년 국내 대표 사무환경 전문기업 ‘퍼시스’로 시작해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를 설립하며 종합 가구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이후 고밀도 시작과 성장을 위한 가능성의 가구 브랜드 ‘데스커’,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알로소’까지 총 6개 브랜드를 운영하며 가구 업계 선도 기업으로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퍼시스그룹은 국내 최초의 가구연구소 ‘스튜디오원’을 통해 디자인 및 개발 연구를 이어가고, 우수한 자재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최상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산불 피해 구호, 코로나19 구호 성금, 사랑의 연탄 나눔, 헌혈 차량 기부 등 사회공헌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치면서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과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