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C 그룹, 코퍼헤드 케미컬 컴퍼니가 노스럽그러먼의 전략적 우수상을 수상했음을 발표

2023-03-15 09:30 출처: PMC Group

마운트 로렐, 뉴저지--(뉴스와이어)--PMC 그룹 인터내셔널(PMC Group International)의 자회사인 코퍼헤드 케미컬 컴퍼니(Copperhead Chemical Company Inc.)가 공급업체 우수상(Supplier Excellence Awards)의 일부인 노스럽그러먼의 2022 전략적 우수상(Northrop Grumman’s 2022 Strategic Excellence Award)을 받았다. 이 상은 코퍼헤드 케미컬 컴퍼니를 10,000개 이상의 공급업체로 구성된 노스럽그러먼의 글로벌 네트워크 내에서 최고의 공급업체로 선정한다.

“코퍼헤드 케미컬 컴퍼니의 성과는 당사를 최고의 공급업체 파트너 중 하나로 구별한다”라고 노스럽그러먼의 글로벌 운영 기업 부사장인 매트 브롬버그(Matt Bromberg)는 말했다.

10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선도적인 에너지 소재 제조업체인 코퍼헤드 케미컬 컴퍼니는 노스럽그러먼이 긴급한 글로벌 보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품질과 속도를 갖춘 첨단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코퍼헤드 케미컬 컴퍼니 제품은 제약, 바이오 제약, 국방 및 소비자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최종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PMC 소개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PMC 그룹은 성장 중심적이고 다각화된 글로벌 화학 및 제약업체로서 플라스틱, 소비재, 전자제품, 도료, 포장, 광산업, 개인 관리 용품, 식품, 자동차 및 제약 등 다양한 최종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회사는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동시에 혁신을 통해 성장을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성장 모델을 기반으로 한다. PMC는 미주, 유럽 및 아시아 등지에서 세계적인 생산, 혁신 및 마케팅 플랫폼을 운영한다. PMC 그룹과 그 세계적 활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mc-grou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61499/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