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사, 신간 ‘인류의 여정’ 대학생 서평단 ‘유니브 원정대’ 모집

2023-03-07 10:00 출처: 시공사

인류의 여정 서평단 모집 상세 페이지 축약본

서울--(뉴스와이어)--‘총,균,쇠’, ‘사피엔스’를 잇는 인류의 미래를 관망하는 도서 ‘인류의 여정’을 출간한 시공사가 300명의 대학생 도서 서평단 ‘유니브 원정대’를 모집한다.

인류의 여정은 영국 더 타임스, 가디언, 미국 워싱턴포스트 추천 도서이자 세계 30개국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도서다. 2021년 노벨 경제학상 후보로 거론됐던 경제학자이자 ‘통합 성장 이론’을 창시한 오데드 갤로어 미국 브라운대 경제학과 교수가 집필했다.

인류의 여정은 18세기 맬서스의 좌절 이후 다시 한번 주목해야 할 경제학자의 거대 담론을 담고 있다.

인류는 어떻게 빈곤의 삶에서 ‘빨리’ 벗어날 수 있었을까. 인류만이 지구를 지배한 비결은 무엇일까. 지리와 역사는 인류의 부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인류가 살아남을 수 있다면 그 근거는 무엇일까. 인류의 여정에서 갤로어 교수는 이 같은 인류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한 질문에 답한다.

인류의 여정 서평단 유니브 원정대는 앞으로 세상을 살아갈 인류의 하나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도서와 관련된 경제, 인문, 인류, 역사, 과학 등 굳이 자신이 속한 과가 아니더라도 관심을 둔 분야가 있다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인류의 여정이라는 거대한 담론을 읽고 자신의 생각, 가치관을 정리할 수 있는 대학생 서평단 유니브 원정대는 현재 시공사 인스타그램, 대학생 공모전 커뮤니티를 통해 모집이 이뤄지고 있다.

모집 기간은 3월 9일까지로, 서평단 활동을 통해 우수 서평 대학생으로 뽑히면 시공사 도서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평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공사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서 확인하면 된다.

시공사 소개

시공사는 창의, 열정, 조화라는 핵심 가치를 실현해 고객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책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