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날리지 렌즈 인수 발표

전 세계 제조업체에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산업용 AI 솔루션 제공 가속 기대

2023-03-06 16:59 출처: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밀워키--(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NYSE: ROK)은 날리지 렌즈(Knowledge Lends)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인도 벵갈루루에 본사를 둔 날리지 렌즈는 디지털 기술을 심층 데이터 과학, 인공지능(AI) 및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과 결합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에서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통찰력을 제공하는 서비스 및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날리지 렌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최고의 디지털 서비스 비즈니스인 칼립소 부문에 합류해 전 세계 더 많은 제조업체를 위해 혁신적인 결과를 가속할 것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사업은 기업 전체에서 연결성을 확장하고, 데이터 중심의 예측적 및 처방적 통찰력 활성화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업 중 하나이다. 날리지 렌즈는 칼립소와 함께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기능을 크게 확장해 데이터의 힘을 발휘하고 자율 제조를 가능하게 하며, 더 많은 제조업체를 위해 지속적인 최적화를 추진할 것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라이프 사이클 서비스 수석 부사장인 프랑크 쿨라체비츠(Frank Kulaszewicz)는 “데이터는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제조업체에 엄청난 이점을 제공한다. 그러나 많은 경우 공장과 공급망에서 생성된 데이터의 일부만 사용된다. 날리지 렌즈 인수로 전 세계 더 많은 제조업체가 데이터에서 숨겨진 통찰력을 발견하고 사용해 비즈니스 판도를 바꾸는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 우리의 능력이 향상됐다”고 말했다.

2013년에 설립된 날리지 렌즈는 생명 과학을 포함해 규제가 엄격한 산업을 전문으로 하는 광범위한 제조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날리지 렌즈는 또한 선도적인 AI 및 디지털 기술 전반에 걸쳐 개방형 플랫폼 접근 방식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칼립소의 능력을 확장한다.

날리지 렌즈의 최고경영자 겸 설립자인 수드히시 나라야난(Sudheesh Narayanan)은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칼립소에 합류해 보다 지속 가능하고 탄력적이며 인간 중심적인 사회를 혁신하고 구축하기 위해 우리의 집단적 능력을 확장하게 돼 기쁘다. 우리의 결합된 경험은 스마트 팩토리, 연결된 작업자, IT/OT 통합,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및 지속 가능성을 포함한 일반적인 사용 사례를 위한 날리지 렌즈의 사전 패키징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을 통해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장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소개

로크웰 오토메이션(NYSE: ROK)은 산업 자동화 및 디지털 혁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인간의 가능성을 확장하기 위해 사람들의 상상력과 기술의 잠재력을 연결해 세상을 보다 생산적이고 지속 가능하게 만든다.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100개국 이상에서 고객에게 헌신하는 약 2만6000명의 문제 해결사를 고용하고 있다. 산업 기업 전반에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rockwellautomation.com 을 방문하면 된다.

칼립소 소개

로크웰 오토메이션(NYSE: ROK) 사업부인 칼립소는 고객이 디지털 가치 사슬을 통해 혁신과 자율적 운영을 강화해 제품을 발견, 생성, 제조 및 판매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도록 지원한다. 칼립소는 제품 구상에서 생산, 최종 고객에 이르기까지 전략 및 변경 관리, 데이터 과학 및 인공 지능, 엔터프라이즈 기술 및 관리 서비스 분야에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칼립소니안(Kalypsonian)은 이산, 하이브리드 및 프로세스 산업에 대한 깊은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전 세계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kalypso.com 을 방문하거나 링크트인에서 @Kalypso, 트위터에서 @KalypsoROK을 팔로우해 알아볼 수 있다.

날리지 렌즈 소개

디지털 기술 컨설팅 회사인 날리지 렌즈(Knowledge Lens Private Limited)는 전 세계 제조업체와 기업에 산업용 인공 지능(AI), 지속 가능성 및 디지털 변혁 솔루션을 제공한다. 데이터 과학, 분석 및 클라우드를 활용하는 날리지 렌즈는 고객이 자율 제조를 향한 여정을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날리지 렌즈는 에지에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인간과 기계 지능을 통합해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함으로써 산업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제조업체의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AI 기반 지능형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knowledgelens.com 을 방문하거나 링크트인에서 @knowledgelens를 트위터에서 @KnowledgeLens를 팔로우해 알아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