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2023 서울마라톤 엑스포 이벤트 진행

3월 18일부터 19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23 서울마라톤 엑스포
서울마라톤에 참가하는 아디다스러너스(AR) 멤버 대상 쉐이크아웃 런 진행
가수 DPR Live와 비비가 함께하는 애프터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 및 부스 운영

2023-02-21 10:22 출처: 아디다스코리아

AR 쉐이크아웃 런(Shakeout Run) 참가자 모집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3월 19일 열리는 서울마라톤의 공식 후원사로서 ‘2023 서울마라톤 엑스포’ 내 다양한 이벤트로 러너들과 만난다.

아디다스는 4년의 긴 기다림 끝에 돌아온 서울마라톤 오프라인 대회 개최를 기념해, 레이스에 참가하는 아디다스러너스(AR) 및 아디다스 멤버십 프로그램인 아디클럽 멤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특히 AR 서울 멤버 1000명이 대회 전 마지막으로 함께하는 ‘AR 쉐이크아웃 런(Shakeout Run)’이 기대를 모은다.

마라토너들의 대회 전 의식과도 같은 쉐이크아웃 런은 오랫동안 마라톤을 준비해온 러너들의 마지막 컨디셔닝 러닝이다. 아디다스는 AR 쉐이크아웃 런을 통해 대회에 참가하는 AR 서울을 비롯해 도쿄, 쿠알라룸푸르, 홍콩, 마닐라, 베트남 등 해외 AR 멤버들 또한 참여해 함께 교류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대회 전날인 3월 18일 진행하며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해 한강 일대를 가볍게 달리는 4km의 코스로 운영된다. 이벤트에 참여할 AR 멤버 1000명은 2월 21일부터 아디다스러너스 공식 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AR 쉐이크아웃 런에 참가하는 멤버에게는 △AR 티셔츠(사이즈별 선착순 현장 제공) △AR 스티커와 서울마라톤 타투스티커가 포함된 웰컴 패키지를 비롯해, 서울마라톤 당일 △AR 서울 전용 짐보관 서비스 △AR 대형 타월을 제공한다. 일반 대회 참가 짐보관과는 별도로 쉐이크아웃 런 참가자들에게만 주어지는 특전인 대회 당일 AR 짐보관 서비스를 위해 아디다스는 10K 및 풀코스 주자 1000명의 짐을 수용할 수 있도록 AR 트럭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디다스는 서울마라톤 엑스포 기간 아디다스 라운지와 여러 이벤트와 부스를 운영한다. 아디다스 라운지는 아디클럽(adiclub) 또는 아디다스러너스(AR) 멤버를 위한 공간으로, 1층은 AR 서울 멤버들을 위한 프리미엄 리커버리 존으로, 2층 테라스에서는 아디클럽 멤버들을 위한 휴식 존으로 운영한다. 러너들은 아디다스 라운지 옆에 있는 커피차에서 음료 또한 받는다. 이 밖에도 얼리버드 참가자들을 위한 메달 기록 각인 서비스, 세계적인 선수들의 마라톤 페이스를 60초 동안 도전해보는 ‘impossible 60 챌린지’, 아디다스 서울 한정판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아디다스 스토어 그리고 가수 DPR Live와 비비가 참여하는 애프터 파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준비됐다.

2023 서울마라톤 엑스포는 3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며, 엑스포 이벤트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코리아 소셜 계정을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