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ium, 댄 스트리트맨을 CEO로 임명

오리온 힌다위는 회장을 맡음

2023-02-03 10:10 출처: Tanium Inc.

커클랜드, 워싱턴--(뉴스와이어)--선도적인 IT 운영 및 보안 관리 회사 겸 컨버지드 엔드포인트 관리(XEM)의 프리미엄 공급업체인 Tanium이 오늘 댄 스트리트맨(Dan Streetman)을 최고 경영자(CEO)에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Tanium의 공동 창업자이자 현 CEO인 오리온 힌다위(Orion Hindawi)는 회장을 맡는다. 이 새로운 역할을 맡아 오리온은 Tanium의 전략적 비전과 기술 혁신을 계속 추진하고 Tanium의 전략적 파트너 및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할 예정이다. Tanium의 공동 창립자인 데이비드 힌다위(David Hindawi)는 명예 회장으로 전환된다.

스트리트맨은 새로운 역할을 맡아 기업, 조직 및 직원을 보호하는 Tanium의 노력을 계속 강화하는 동시에 회사의 고객 대면 운영, 파트너 전략, 제품 전략 및 개발을 강화하고 발전시켜 나간다.

스트리트맨은 수익 및 신규 고객 성장 측면에서 기록적인 회계연도 달성, 영향력 있는 신제품 소개, Tanium의 컨버지드 엔드포인트 관리 플랫폼의 신속한 채택 등을 포함해 Tanium이 경험해온 강력한 시장 모멘텀에 기반을 둘 예정이다.

스트리트맨은 Tanium에 광범위하고 숙련된 경험을 제공한다. 그는 가장 최근에 Allvue Systems의 CEO를 역임했고, 그전에는 TIBCO Software Inc.의 CEO를 역임했으며 경력 초기에는 BMC, Salesforce 및 C3.ai에서 중요한 데이터 기반 혁신을 감독했다.

스트리트맨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Tanium은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는 미션 중심의 회사입니다. 디지털 혁신으로 인해 계속 복잡성이 발생하고 사이버 보안의 지각 변동이 일어남에 따라 조직은 조직과 인력을 보호하는 동시에 안타깝게도 고객을 더 취약한 보안 상황에 두는 포인트-제품-확산 주기를 깨뜨리도록 돕는 포괄적인 엔드포인트 관리 플랫폼이 필요해집니다. 이것은 Tanium을 이끌 수 있는 엄청난 기회이며, 저는 불확실한 시대에 확실성을 제공한다는 사명을 발전시키는 일에 깊이 헌신하고 있습니다.”

“Tanium을 설립하고 CEO로서 이끈 것은 개인적으로나 직업적으로 영광이었습니다”라고 오리온 힌다위는 말했다. “증가하는 디지털 의존도와 사이버 공격에 직면한 기업을 보호하기 위한 아이디어로 시작했던 것이 엔드포인트 관리 업계의 리더로 꽃을 피웠습니다. 댄은 우리의 가치를 공유하는 리더이며, 저는 그가 Tanium의 스토리에서 다음 장을 써내려 가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합류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는 우리 조직의 성장을 책임감 있게 일구어 나갈 그의 비전과 능력을 전적으로 신뢰합니다.”

현재 Tanium은 컨버지드 엔드포인트 관리 플랫폼(XEM)을 통해 단일 플랫폼 내에서 실시간 가시성, 제어 및 수정을 모두 제공하는 프리미엄 공급업체이다. 또한 Tanium은 기업이 최종 사용자 생산성을 개선하고 우수한 디지털 직원 업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플랫폼 기능을 확장하고 있다. Tanium은 디지털 경험 관리 기능을 XEM에 도입함으로써 이 새로운 신흥 시장의 초기 리더로 자리 잡았다.

스트리트맨은 최고 행정 및 운영 책임자 비나 차우라시아(Bina Chaurasia), 최고 고객 책임자 찰스 로스(Charles Ross), 최고 재무 책임자 마크 레빈(Marc Levine), 최고 제품 책임자 닉 수르파타누(Nic Surpatanu), 최고 마케팅 책임자 스티브 다헵(Steve Daheb), 최고 인사 책임자 토비아스 훌렌(Tobias Julén) 그리고 최고 수익 책임자 타이커 패그(Tyker Fagg)를 포함한 풍부한 경험을 소유한 고위 리더십 팀에 새로 합류하게 됐다.

Tanium 소개

업계 유일의 컨버지드 엔드포인트 관리(XEM)의 제공업체인 Tanium은 복잡한 보안 및 기술 환경 관리에 대한 레거시 접근 방식의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Tanium만이 유일하게 팀과 IT, 컴플라이언스, 보안 및 위험을 디바이스 전체에 걸쳐 포괄적인 가시성을 제공하는 단일 플랫폼, 제어의 통합 세트 및 대규모로 중요 정보와 인프라를 보호하는 단일 고유 목적을 위한 공통 분류법으로 통합해 워크플로를 통일시키고 사이버 위협에서 모든 엔드포인트를 보호한다. Tanium은 포브스 클라우드 100대 기업 목록에 7년 연속 이름을 올렸으며 포천지의 기술 분야 최고 대기업 직장 목록에 올랐다. 실제로 포춘지 100대 기업과 미군의 절반 이상이 사람들을 보호하고, 데이터를 방어하고, 시스템을 보호하고, 어디에서든지 모든 엔드포인트, 팀, 워크플로를 제어하기 위해 Tanium을 신뢰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확실성의 힘이다.

웹 페이지: www.tanium.com 팔로우: LinkedIn 및 Twitter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