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가넷북스, 운명을 창조하는 마음의 법칙을 담은 ‘마인드 룰’ 출간

운명을 지배하는 단 하나의 법칙

2023-02-02 14:48 출처: 바른북스

마인드 룰, 마인디 지음, 가넷북스 출판사, 276쪽, 1만5000원

운명을 지배하는 단 하나의 법칙 ‘마인드 룰’ 북 트레일러

서울--(뉴스와이어)--바른북스의 임프린트 브랜드인 출판사 가넷북스가 자기계발 분야 신간 ‘마인드 룰’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마인드 룰은 ‘마인디’라는 활동명으로 잘 알려진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펴낸 자기계발 분야 신간이다. 이번 신간은 △제1장 마음의 힘을 얻는 자가 천하를 얻는다 △제2장 인생의 역풍을 일으키는 에고를 잠재워라 △제3장 내면으로 들어가 모든 답을 찾아라 △제4장 마침내 밝혀진 운명의 비밀 △제5장 현실을 창조하는 일곱 가지 마인드 룰 등으로 구성됐다.

저자인 마인디는 대학에서 경영학과 컴퓨터공학을 전공한 통합형 인재로서 다양한 분야를 접목한 사업을 기획하며 세상을 바라보는 안목을 꾸준히 키워왔다. 그 과정에서 한 개인의 삶과 사회 전체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마음의 힘을 발견하게 됐으며, 열정적으로 내면세계를 탐구하기 시작했다. 가시적으로 드러난 현상만으로는 설명할 수 없었던 각종 의문이 말끔히 해소되자 저자는 마음공부의 가치를 세상에 알리고 싶다는 목표를 세우게 됐다. 가장 먼저 유튜브 채널 ‘마인디’를 개설해 많은 사람과 귀중한 깨달음을 공유했다. 장장 17년이라는 시간 동안 쌓아온 깨달음이 세상에 공개되자 큰 호응을 얻게 됐고, 책 출간을 바라는 구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마인드 룰을 집필하기에 이르렀다.

저자는 최선의 노력만으로는 절대 운명을 바꿀 수 없다고 말한다. “무의식을 의식화하지 않으면 무의식이 우리 삶의 방향을 결정하게 되는데 우리는 이것을 두고 ‘운명’이라 부른다”는 명언을 남긴 위대한 심리학자 칼 융의 견해와 맥을 같이하는 것이다.

이 책은 인간의 생각과 행동을 결정하는 무의식 상태에 거대한 변화를 일으켜 운명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게끔 만드는 방법을 담고 있다. 저자는 최대 다수의 행복을 위해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간결한 표현에 적절한 비유를 곁들였다. 자칫 난해해질 수 있는 내용을 명료하게 설명함으로써 운명의 비밀을 체계적으로 풀어나간다.

가넷북스는 불변의 진리를 추상적으로 기술하는 것이 아니라 일상다반사와 밀접하게 연계된 현실적인 깨달음을 상세하게 풀어 쓴 이 책이 많은 사람들 삶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데 일조하길 바라며, 오랜 기간의 탐구 끝에 저자가 얻어낸 깨달음의 정수를 한 권의 책으로 담아낸 만큼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든 사람이 이 책과 함께 크게 도약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바른북스 소개

바른북스는 책 한 권 한 권에 세상을 바꾸고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하는 힘이 있다고 믿는 출판사다. 젊고 실력 있는 전문가들이 좋은 원고가 책이 돼 세상과 만날 때까지 온 힘을 쏟고 있다.

웹사이트: http://barunbook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