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티즈, 벤처 인증 기업에 선정

2021-10-21 16:47 출처: 코맥스벤처러스

트리티즈가 개발한 스마트 수전 ‘Smart Shower Mixer’

서울--(뉴스와이어)--액셀러레이터 코맥스벤처러스는 Start-up NEST 10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트리티즈가 벤처 인증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트리티즈는 세계 최초로 자율조절 ‘Smart Shower Mixer’를 개발한 스마트 수전 제작 회사다. 올 4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으로 첫 제품을 성공적으로 시장에 선보인 바 있으며, 서포터 피드백을 바탕으로 제품을 보완해 11월에 정식 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트리티즈의 스마트 수전은 전원만 켜면 자율 조절로 제품 스스로 물을 틀어 주고, 상황에 맞춰 수온을 빠르고 정확히 조절해준다. 샤워 중 더 이상 수온 조절에 신경 쓰지 않고 편안함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샤워 시간에 본인의 중요한 생각과 영감에 집중하거나 샤워 시간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이번 벤처기업 인증으로 기술 개발력을 인정받은 트리티즈는 앞으로 스마트폰과 연결해 전화 통화나 음악·동영상 감상을 즐길 수 있는 수전을 추가 개발할 예정이다.

유동훈 트리티즈 대표는 “트리티즈가 벤처기업 인증으로 제품 기술성, 사업성이 높다고 공식적인 인정을 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샤워 시간은 단순히 위생과 청결의 목적뿐만이 아닌, 명상과 사색을 위한 시간으로 바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목욕탕에서 유레카를 외쳤던 아르키메데스처럼 샤워를 할 때 기발한 아이디어는 순간적으로 떠오른다. 인생을 바꿀지도 모르는 순간적인 영감을 수온 조절 때문에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며 “트리티즈의 스마트 수전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코맥스벤처러스 개요

코맥스벤처러스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다. HOME IoT, Smart Home, AI 분야에서 파괴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에 체계적인 육성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협업 모델을 만들고 스타트업이 4차 산업 시장에 진입해 독립적으로 자생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가치사슬 전반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iventuru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