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XC, Crypto Expo Dubai 콘퍼런스에서 주요 상 수상

2021-10-21 15:35 출처: MEXC Global Ltd.

싱가포르--(뉴스와이어)--MEXC Global이 Crypto Expo Dubai 2021에서 아시아 최고 암호화폐 거래소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블록체인 업계 대표적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MEXC는 디지털 자산 분야 정상급 기업들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이번 행사에서 골드 파트너사를 맡았다. 엑스포는 투자자와 업계 리더들이 글로벌 경제가 새로운 암호화폐 시대로 향할 수 있도록 서로 교류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드문 기회를 제공한다.

아시아 지역 내 대표적 암호화폐 브랜드들은 3000여 명 트레이더를 대상으로 새롭게 부상하는 가상화폐 분야에 인사이트를 제공할 기회를 가졌다. 엑스포는 30여 국가에서 약 40곳의 암호화폐 기업과 60명이 넘는 CEO, 기업 창업자가 참석했다.

◇MEXC, 마케팅 전략 조율

두바이에서 열린 이번 암호화폐 콘퍼런스에서 MEXC 팀은 다양한 암호화폐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시연했으며, 글로벌 도입 확대를 위한 전략을 설명했다.

대표단은 암호화폐 분야 정상급 전문가들과 의견을 교환하는 기회를 활용해 마케팅 전략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다. 또한 다수의 암호화폐 기업 임원들과 직접 만나 암호화폐 분야 사업 기회를 확대할 방안을 모색했다.

MEXC 팀은 이번 아시아 최고 암호화폐 거래소상 수상에 대해 자사 사용자와 지지자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암호화폐 서비스 분야에서 부상하는 글로벌 리더

이번 수상을 통해 MEXC가 아시아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으로 인정받은 것은 그만큼 플랫폼이 시장 변화 적응에 훌륭한 글로벌화 전략과 포부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 분산화 암호화폐 거래소인 MEXC는 200개가 넘는 국가에서 사용자층이 증가 추세에 있으며 거래 규모는 5억달러가 넘는다.

2018년 출범한 MEXC는 전 세계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형태로 암호화폐 거래 기회를 확대해 왔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MEXC는 현재 일본, 터키, 인도, 인도네시아, 아프리카, 한국, 브라질 등지에서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MEXC는 또한 각광받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암호화폐 온램프 플랫폼과 협업해 암호화폐 수준의 한 차원 높이고 있다. 최근에는 Avalanche, Polygon, Solana 등 시장을 선도하는 블록체인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MEXC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가 광범위하게 도입될 수 있도록 에코 펀딩과 기술 지원을 통해 유망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exc.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