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코리아, 폴란드 수입차 부품 브랜드 ‘AS’ 론칭 및 온라인 몰 오픈

애이애스-피엘(AS-PL) 알터네이터, 스타터 온라인 판매 개시

2021-01-05 09:00 출처: 네오코리아

AS-PL 알터네이터

NEW! 2018 - AS-PL Corporate Video

안양--(뉴스와이어) 2021년 01월 05일 -- 네오코리아(대표 석정우)가 폴란드 유명 알터네이터, 스타터 브랜드를 국내에 론칭하고 수입차 부품 사업 강화에 나섰다.

네오코리아는 폴란드 수입차 부품 브랜드 애이애스-피엘(AS-PL)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애이애스-피엘은 폴란드의 자동차 부품 브랜드로 1992년부터 우수한 품질의 자동차용 알터네이터, 스타터를 전 세계 80여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290명 이상의 전문가가 직접 제품을 생산, 관리하며 “안전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내세워 ISO 9001 : 2008, 2015, TÜV Rheinland®, EAC 인증을 획득했다.

네오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3100개 이상의 AS 알터네이터와 2400가지의 AS 스타터를 국내에 공급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는 알터네이터 29만~45원대, 스타터 25만~40만원대로 책정됐다. 또 자동차 부품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안전을 위해 품질 보증 기간을 2년으로 했다.

수입차 정비 업체 및 차주들은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무장한 AS의 국내 론칭을 반기고 있다. 그동안 높은 부품 단가로 수입차 정비에 어려움이 많았기 때문이다.

석정우 네오코리아 대표는 “앞으로 수입차 부품 시장이 더 커질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수입차 부품 사업을 지속해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오코리아는 1월 중순부터 AS 부품의 각 지역 총판을 모집할 계획이다. 부품 장착과 공급 관련 문의는 네오코리아로 하면 된다.

네오코리아 개요

2011년 설립된 네오코리아는 여러 제품의 수출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무역 회사로, 선진 거래 기법 및 자금 조달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연결망을 바탕으로 빠르고 광범위한 정보 수집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neo-kore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