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이 10월 1일까지 초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4년 4분기 ‘하루 한장 학습단’ 200명을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오는 10월 1일까지 초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4년 4분기 ‘하루 한장 학습단’ 200명을 모집한다.
‘하루 한장 학습단’은 누적 300만 부 이상 판매된 미래엔의 초등 베스트셀러 참고서 ‘하루 한장’을 활용한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 프로그램으로, 학생이 스스로 공부 계획을 세우고 교재를 완독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하루 한장은 학습 수준에 따라 다양한 교재를 갖추고 있으며, 무료 학습 관리 앱 ‘하루 한장 앱’과 연계해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어 학부모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이번 4분기 학습단은 예비 초등학생부터 초등학교 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 누구나 ‘미래엔N맘 카페’에서 공지사항 확인 후 신청할 수 있다. 학습단으로 선정된 학부모는 자녀와 함께 공부할 하루 한장 시리즈 한 권을 선택해 8주간 학습 일기를 작성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중간 완주상, 최종 완주상, 열공상 등을 시상하며, 다양한 학습단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학습단의 활동을 돕는 ‘하루 한장 학습단장’도 9월 29일까지 모집한다. 학습단장은 학습단의 참여를 독려하고, 학습 일기 작성 확인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신청 자격은 △하루 한장 4분기 학습단 활동을 희망하거나 △학습단에 2회 이상 참여 경험이 있는 학부모 △미래엔N맘 카페 열심맘 이상 등급 중 2가지 이상의 조건을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다.
미래엔은 2024년 2분기 학습단 완료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99%가 학습단 활동에 만족한다는 긍정적인 후기가 있었다며, 많은 학부모가 학습단에 참여해 자녀가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습관을 기르고 교재를 완독하는 기쁨을 함께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