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뉴스와이어)--강력한 다중 자산 거래 플랫폼인 트라두(Tradu)가 실시간 데이터, 사용자 지정 차트 및 기술 분석 도구를 제공하는 트레이더와 투자자를 위한 선도적 플랫폼인 트레이딩뷰(TradingView)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트라두의 고객은 트레이딩뷰의 가장 정교한 차트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시장을 보다 효과적으로 분석하고, 커스텀 차트 템플릿을 생성하고, 트라두 CFD 에코시스템 내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트레이딩뷰의 프런트엔드를 사용해 거래를 실행할 수 있게 되며, 이 모두를 싱글 사인온으로 추가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통합은 트라두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리소스가 크게 개선돼 손끝에서 쉽게 최고의 도구를 사용하게 됐음을 나타낸다.
차트 기능 및 트레이딩 도구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110개 이상의 고급 그리기 도구, 100개 이상의 기술 지표 및 10개 이상의 다양한 차트 유형
· 차트에서 거래하기, 한 번에 여러 차트 표시하기, 차트 스냅샷 및 드로잉 생성, 사용자 지정 해상도 및 고급 가격 스케일링 등을 포함한 고급 차트 기능
· 트라두의 뉴스피드에서 제공되는 최신 시장 뉴스
· 와치리스트 및 설정의 서버 측 스토리지
트라두의 최고경영자인 브렌든 캘런(Brendan Callan)은 “트라두의 목표는 언제나 고객에게 거래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가장 정교한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었다. 트레이딩뷰는 차트 작성 및 트레이딩 솔루션 분야에서 리더임을 스스로 입증했으며, 고객에게 추가 비용 없이 이러한 플랫폼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은 트레이더와 투자자의 성공을 돕는 최첨단 리소스를 제공한다는 우리의 미션과 완벽하게 부합한다”라고 말했다.
트레이딩뷰의 총괄 매니저인 피어스 크로스비(Pierce Crosby)는 “새로운 플랫폼인 트레이딩뷰는 트레이더를 위한 훌륭한 리소스들 중에서도 트라두가 모든 신기술을 구축하고 동급 최고의 차트 도구를 활용하고 있음을 고려할 때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고 생각한다. 트라두 팀과 긴밀히 협력해 신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고 트레이더에게 단일 플랫폼에서 여러 자산 클래스를 거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트라두 소개
트라두(Tradu)는 제프리스 파이낸셜 그룹(Jefferies Financial Group Inc.)(뉴욕증권거래소: JEF)의 완전 소유 자회사인 스트라토스 그룹 인터내셔널(Stratos Group International, LLC, 스트라토스)에 속한 회사다. 영국, 유럽 및 기타 지역에서 활동하는 트레이더와 투자자에게 주식, 원자재, CFD, 외환, 국채, 지수, 암호화폐에 걸쳐 수천 가지 거래 가능한 자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지역에 따라 상품 및 서비스가 다르다. 해당 지역에서 제공되는 상품은 tra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라두는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 지사를 두고 있다. 글로벌 트라두 팀은 24개 이상의 언어를 구사하며 신속하고 유용한 고객 지원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스트라토스는 2001년에 설립된 FX 및 CFD 플랫폼인 FXCM도 운영하고 있다. 스트라토스는 트라두의 다중 자산 플랫폼과 함께 FXCM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예정이다.
스트라토스의 자회사는 영국, 유럽,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인가돼 규제를 받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