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여백26 순딩이 샤벳 클렌징밀크와 뷰티나니
서울--(뉴스와이어)--뷰티가난다는 피부&화장품 전문 유튜브 크리에이터 뷰티나니가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인 더여백26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더여백26은 이번 달 선보이며, 뷰티나니 유튜브 채널 및 더여백26 네이버 스마트스토어(http://theyeobaek26.com)에서 론칭을 기념해 신제품 최대 4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더여백26 순딩이 샤벳 클렌징밀크는 뷰티나니 유튜브 채널 10~30대 구독자들 요청에 따라 뷰티나니의 12년간 피부관리사 경험을 토대로 구독자들과 함께 피부과에서 순하게 사용하는 세정제인 클렌징밀크를 만들었다.
‘더여백26 순딩 샤베트 클렌징밀크’는 최상의 오일 비율 배합으로 지금까지 클렌징밀크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세안 후 깔끔함을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 면역력을 키워주고 피부 장벽을 지켜주는 고급 성분 ‘엑토인’을 중심으로 병풀잎수(68%), 세라마이드,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히알루론산 등 앰플급의 성분이 다량 함유돼 피부를 튼튼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더여백26 순딩이 샤벳 클렌징 밀크를 가장 먼저 써본 체험단은 △사용 뒤 건조함이 사라지고 이마에 좁쌀 여드름들이 잡혔다 △피부가 많이 붉고 민감했는데 예민함이 가라앉았다 △원래 쓰던 클렌징밀크는 사용 후에 찝찝해서 다 닦인건지 애매해서 2차 세안이 필요했는데, 이거는 한 번만으로도 폼클렌징한 것처럼 깔끔하고 개운하고 촉촉했다 등의 후기를 전했다.
더여백26의 뷰티나니는 “피부를 채우는 것이 아니라 비움에 집중했다”며 “많은 화장품으로 채우기보다 올바른 피부 습관만 남기고 모두 비워내어 비움에 집중해야 한다는 신념을 담아 ‘피부에 여백을 남긴다’는 의미를 담았다. 2는 피부층을 의미하는 표피와 진피 6은 민감·건조·예민·트러블 피부에 유해하다고 판단되는 6가지를 배제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12년 차 피부과 실장이자 화장품 박사인 뷰티나니는 피부 과학과 화장품 연구를 동시에 아우르고 있다. 뷰티나니는 “화장품 마케팅으로 효과 없는 화장품을 홍보하는 것보다 진정으로 아픈 피부를 건강하고 유익하게 만드는 피부 과학의 화장품을 추구한다”고 말했다.
뷰티가난다 소개
뷰티가난다는 화장품 유통 및 5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피부&화장품 전문 유튜브 크리에이터 뷰티나니가 만든 기업이다. ‘당신의 피부가 행복했으면 좋겠어요’라는 기업 비전 아래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더여백26’을 론칭했다. 뷰티가난다는 12년간 피부관리사 노하우를 담은 ‘더여백26 순딩 샤베트 클렌징밀크’를 론칭해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