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이 기업 복지용 생리대 구독 서비스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라엘 기업 복지용 생리대 구독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생리대 100장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엘 기업 복지용 생리대 구독 서비스는 근무 시간에 예상치 못하게 생리가 시작돼도 안심하고 일할 수 있도록 업무 환경 조성을 지원하는 복지 프로그램의 하나로 기획됐다. 기업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회사 내 화장실, 휴게실 등 필요한 공간에 비상용 생리대를 비치할 수 있다.
라엘 기업 복지용 생리대 구독 서비스는 생리대 1박스(630장) 단위로 신청할 수 있으며, 직원 수에 따라 구독 단위 조정을 할 수 있다.
구독 서비스 1박스는 한 달 기준 여성들이 직장에서 비상시 생리대를 찾는 평균 횟수인 6회와 100명의 직원 수 단위로 계산됐다. 이는 직원 1인당 약 2160원의 월 예산이면 생리대 복지 제공이 가능한 구조다.
라엘 기업 복지용 생리대 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면 라엘은 특별 제작한 ‘생리대 디스펜서’도 무상 제공하고 있다. 현재 슈피겐 코리아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에서 라엘 기업 복지용 생리대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실제 여러 글로벌 기업은 이미 오래전부터 생리대 복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직원들에게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과자, 커피와 같이 기본적인 복지 중 하나로 비상용 생리대를 비치하는 기업이 점점 많아져 여성들이 보다 편안한 근무환경에서 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라엘 기업 복지용 생리대 구독 서비스는 라엘코리아 공식 메일과 라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라엘 기업 복지용 생리대로 제공하는 제품은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중형)’으로 미국 아마존 유기농 카테고리 내 1위 및 소비자평가도에서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이다. 피부에 닿는 탑시트는 100%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OCS 국제 유기농 인증, 스위스 SGS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불검출 인증,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에 이어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KBSI) 방사능 불검출 인증을 받은 안심 생리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