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 온라인 티 자격증 과정 오픈 2주년 이벤트 진행

2023-02-27 14:56 출처: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

온라인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 웹사이트

티(Tea) 전문가 ‘티 소믈리에’ 소개 영상

전국--(뉴스와이어)--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은 ‘온라인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의 오픈 2주년을 맞아 3월부터 4월까지 두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온라인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은 국내 최초이자 최다 티(TEA) 전문가 양성 기관인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에서 10여 년간의 현장 교육 노하우와 콘텐츠를 담아 2021년 론칭한 온라인 티 전문 교육 사이트다.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은 3월과 4월 온라인 정규 과정 신규 등록 시 본인이 선택하는 티 전문 도서를 1권 증정하며, 기존 수강생의 추천을 통해 지인이 정규 과정에 신규 등록할 경우 추천한 수강생에게도 도서를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은 식음료 산업 종사자나 F&B(식음료) 산업 취업지망생들의 필수 과정이 된 온라인 티소믈리에 2급과 티블렌딩 전문가 2급, 티블렌딩 전문가 1급 과정이다.

해당 과정은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최초로 정식 등록된 티소믈리에·티블렌딩 민간자격증 과정으로, 사단법인 한국티협회와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이 공동 주관하고 있다. 수료 후 별도의 자격시험을 거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관련 식음료업계 취업과 이직 혹은 카페 및 티 유통 창업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또 2개 과정 동시 등록 시 10만원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돼 있으며, 수강 후기를 등록하면 100%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승호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 원장은 “최근 트렌드인 티 베리에이션 자격증 과정을 올해 온·오프라인 개강 예정”이라며 “더욱 다양하고 체계적인 티 전문 교육을 통해 미래 식음료 분야 전문가 양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 소개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은 티(TEA) 전문 교육 연구기관이다. 한국티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온·오프라인 티 전문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며, 글로벌 시대에 적합한 티 전문가를 양성한다. 이 밖에 티 관련 컨설팅, 비즈니스 연구, 출판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