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 효율적인 공간 활용·작업자 안전 보장하는 피플 카운트 알고리즘 발표

2021-11-30 09:54 출처: 아나로그디바이스 (나스닥 ADI)

아나로그디바이스의 ADSW4000

서울--(뉴스와이어)--아나로그디바이스가 회의실이나 칸막이 구조의 사무실 같은 실내 공간에서 사람을 감지하고 인원수를 계산하기 위한 ADI 이글아이(EagleEye™) ADSW4000 피플 카운트(PeopleCount) 알고리즘을 발표했다고 30일 밝혔다.

ADSW4000은 ADI EagleEye 플랫폼의 일부를 형성하는 애플리케이션 레벨 소프트웨어 알고리즘 제품군의 첫 번째 제품이다.

ADI EagleEye 플랫폼은 ADI 블랙핀(Blackfin®) 임베디드 디지털 신호 프로세서(DSP) 기반 하드웨어 서브 시스템과 일련의 애플리케이션 레벨 소프트웨어 기능 블록 등으로 구성돼 사용자가 자신만의 독창적인 피플 카운트 시스템을 신속히 개발할 수 있다. ADSW4000 알고리즘은 공간 활용, 거리 모니터링을 통한 사람들의 안전 확보, 스마트 빌딩 내 공간의 에너지 효율성을 향상하도록 통찰력을 제공하는 시스템 에지 노드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ADI 스마트 빌딩 솔루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나로그디바이스 스마트 빌딩 시스템 및 기술에서, ADI EagleEye 플랫폼의 이점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나로그디바이스 인원계수 기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 다른 사항은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ADSW4000의 주요 특징

1.회의실이나 칸막이 구조의 사무실 같은 실내 공간용 피플 카운트 알고리즘

-점유 상태

-사람의 위치(x 및 y 좌표)

2.구역별 성능(보다 넓은 범위를 위한 여러 영역들)

3.에지 프로세싱

-UART를 통한 메타데이터 출력

-캡처 화면을 전송하지 않음

4.90%의 최적 정확도를 위한 적용 범위: 반경 3m

5.최대 적용 범위(정확도 80%): 반경 5m

◇제품 가격 및 구매 정보

-제품명: EVAL-ADSW4000KTZ

-양산 공급: 공급 중

-단가: 650달러

-패키징: 임베디드 ADSW4000 알고리즘과 클라우드 대시보드 액세스를 지원하는 플러그앤플레이 평가 플랫폼

ADI EagleEye 개요

ADI EagleEye 플랫폼은 공간 점유와 관련한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 되는 완전한 엔드투엔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ADI 고유의 ADSW4000 알고리즘과 첨단 Blackfin DSP를 결합해 실내 공간의 점유 효율을 향상하며, 이미지들을 처리는 하되 에지 노드에서 전송은 하지 않기 때문에 개인정보 보안과 프라이버시는 유지한다. 회의실에서 카페테리아까지, 로비에서 오픈 데스크 인원 계수까지, ADI EagleEye는 작업 공간의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작업자의 웰빙과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아나로그디바이스 개요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나스닥: ADI)는 첨단 디지털 경제의 중심에서 활동하면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전력 관리, 무선 주파수(RF), 그리고 디지털 및 센서 기술을 이용해 실제 세계에서 일어나는 현상을 실행 가능한 통찰로 변환한다. ADI는 산업, 통신, 자동차, 컨수머 시장에서 7만5000개 이상의 제품으로 전 세계 12만5000명 고객들을 지원한다. 본사는 매사추세츠주 윌밍턴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모든 상표와 등록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웹사이트: http://www.analog.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