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 에듀, 가정 학습 지원 프로그램 ‘바빠 소복소복 공부단’ 모집

가정 학습을 돕기 위한 교육 출판 브랜드의 학습 프로그램
‘바빠쌤’ 제도 활용한 학습 현황 관리 및 우수자 시상 예정

2021-10-22 13:00 출처: 이지스퍼블리싱

이지스에듀가 바빠 소복소복 공부단을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브랜드 이지스에듀가 11월부터 12월까지 가정 학습 지원을 위해 ‘바빠 소복소복 공부단’을 11월 3일까지 모집한다.

바빠 공부단은 바빠쌤 제도가 있어 과목별 선생님이 매주 댓글로 학습 현황을 확인해 주고, 질문을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공부하는 기간 문제집을 끝까지 풀지 못하더라도 꾸준히 학습하는 학생들을 위한 선물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바빠 공부단은 특별히 바빠쌤이 선정한 우수 학습자를 선발해 우수자에 시상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담당자 한송이 사원은 “2021년 4회의 공부단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 인원 대비 95%의 수료율을 유지하고 있다”며 “바빠 공부단의 이번 명칭이 네이버 카페 바빠 공부단의 학부모들의 투표에 의해 결정됐으며, 아이들의 학습 능력이 단어의 의미 그대로 소복소복 쌓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바빠 소복소복 공부단의 모집 및 지원 정보는 이지스에듀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카페 바빠 공부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퍼블리싱은 ‘사람을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을 만드는 곳’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IT 베스트셀러인 ‘Do it!' 시리즈’와 ‘된다! 시리즈’를 출간하는 곳이다. 초·중등 교재 전문 브랜드인 이지스에듀의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