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안중전통시장, 연말 맞아 감사의 마음 전하는 ‘경품행사’ 진행

2020-12-13 09:28 출처: 평택안중시장

평택안중전통시장 경품대잔치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평택--(뉴스와이어)--평택 안중전통시장은 연말을 맞아 12월 5일 안중시장 고객센터 앞 이벤트광장에서 고객 감사 경품대잔치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11월 30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됐으며 안중시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했다. 행사 당일인 12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룰렛 이벤트를 해 고객 1인당 하나의 경품은 꼭 받아 갈 수 있도록 했다. 경품으로는 목도리, 장갑, 양말, 이불, 계란 10개, 도라지 배즙, 고기 교환권이 지급됐으며 방문 고객의 큰 관심과 참여 속에 종료됐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과 거리두기 속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평택 안중전통시장이 주최,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평택시, 안중시장상인회 그리고 안중시장특성화 첫걸음시장 육성사업단이 함께했다.

평택 안중시장은 우리 시장을 잊지 않고 찾아와 주는 감사한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마음을 표현하게 돼 벅차오른다고 밝혔다.

한편 평택 안중전통시장은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으며 대표적으로 11월 11일 고객에게 가래떡을 나눠주는 ‘가래떡 데이’ 행사를 실시했다.

평택안중시장 개요

평택 안중시장은 경기 평택시 안중읍 안중리에 있는 전통시장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