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 공기청정기 3C’ 한글판 국내 첫 출시, 사전판매 이벤트 실시

2020-10-16 09:00 출처: 무천테크놀로지

국내 첫 출시되는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3C 한글판 제품

안후이, 중국--(뉴스와이어)--무천테크놀로지가 샤오미 ‘미 공기청정기 3C’의 한글판을 최초로 출시하고, 첫 출시를 기념해 한정수량 할인 이벤트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샤오미 미 공기청정기 3C는 미 에어 3H와 동급 스펙이면서도 더 저렴한 가성비를 내세운 모델이다. 고효율 3층 필터링을 자랑하는 13급 HEPA 필터를 장착했으며, 전방위 360° 에어홀 시스템으로 어느 방향에서든 자유롭게 흡입하고 토출하는 점이 큰 특징이다.

공기청정기의 기본인 공기정화 능력 역시 뛰어나 시간당 320m³의 청정 공기 공급률(CADR)을 자랑하며, 분당 5m³의 공간에 청정 공기를 전달, 1시간 만에 106m³의 공간을 완벽하게 순환시킨다.

고정밀도 레이저 센서로 필터 속도를 현재 환경에 맞게 자동으로 변환할 수 있으며 미지아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AI 음성인식 기능을 갖춘 지능 제어 시스템을 지원한다.

무천테크놀로지는 샤오미 공식 파트너로서 미 공기청정기 3C 정식 출시를 맞아 15일부터 19일까지 미 공기청정기 3C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전 판매 기간인 15일과 18일 사이에는 매일 50대씩을, 정식 판매 당일인 19일에는 단 800대를 9만9000원라는 한정 제품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또한 15일부터 19일까지 미 공기청정기 3C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 에어 HEPA 필터 그리고 미 밴드5 한글판을 각 50세트씩 깜짝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26일 문자로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무천테크놀로지는 샤오미 미 공기청정기 3C가 기존 미 에어3H 모델의 동급스펙을 3C의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할 정도로 가성비를 획기적으로 높였으며, 앞으로 다양한 샤오미 및 샤오미 생태계 제품에 관한 다양한 소식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무천테크놀로지 개요

무천테크놀로지는 샤오미의 공식 파트너로 샤오미와 샤오미 생태계의 각종 브랜드 제품을 각국에 대량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한국에서는 B2B 영업뿐만 아니라 국내외 각종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샤오미 공식 파트너사로 진출해 활동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