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킨, 천연성분으로 만든 이담건위제 ‘스토리버’ 신제품 출시

2020-10-14 15:30 출처: 예스킨

예스킨이 출시한 신제품 ‘스토리버’

인천--(뉴스와이어)--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업체인 예스킨(대표 류형준)은 천연성분으로 만든 액상 시럽형 이담건위제 ‘스토리버(Stoliver)’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스토리버(Stoliver)는 Stomach(위장)와 Liver(간)를 합친 단어로, 위벽을 자극해 담즙과 췌장 소화액의 분비, 위장관운동을 촉진을 도와 소화기능을 돕는 천연 이담건위작용을 활용한 제품이다.

스토리버(Stoliver)는 담즙과 췌장에 소화액 분비를 촉진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의 일상속에서 물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휴대가 용이한 스틱형으로 개발해 물이나 탄산수에 섞어 음료(차)처럼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출시한 스토리버(Stoliver)의 주성분은 칼라만시, 레몬, 라임, 귤, 오렌지, 진피 등 천연과즙과 과일 껍질로 구성했으며, 간이나 신장에 부작용이 없는 안전성이 확보된 식품원료로 강한 맛과 향으로만 위점막을 적절히 자극하는 천연성분의 이담건위작용을 가진다.

예스킨 담당자는 “스토리버(Stoliver)가 예스킨 건강기능식품인 안티비바플러스와 써클포유셀렌 제품 이후 오랜 연구개발 끝에 출시한 식품군인 만큼 엄선된 식물성 원료만을 한 포에 다 담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믿고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스토리버(Stoliver) 출시 후 약사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 11월 숙취해소제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스토리버 제품 구매는 기존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며 유통 채널이 추가 확장되어 운영될 예정으로,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예스킨 홈페이지(https://www.yeski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예스킨은 8월 인천 프로야구구단 SK와이번스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 선수단과 코칭 스텝을 위한 제품 후원과 예스킨 브랜드 캐릭터 ‘힐링이’를 활용한 힐링홈런 구단 이벤트 등을 통해 CSR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희귀난치병 아동을 돕는 SK희망더하기 캠페인 기부를 통해 스포츠 분야에 대한 관심과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예스킨 개요

예스킨은 현대의학과 과거 의학의 소통을 위해 30여년의 세월 동안 연구한 결과, 현대의학의 이론적 기반 위에 근본적 세포 환경 정상화를 통한 질병 관리 의학인 배달의학의 개념을 정립했다. 해당 연구 결과로 출간한 기초이론서 ‘누구나 알기 쉬운 한약제제 길라잡이(2016년)’, ‘천기누설 건강법(2017년)’을 바탕으로 기술력을 결합해 배달의학의 치유 도구가 출시됐다. 질병 유발의 근본 원인 중 하나인 바이러스를 퇴치하도록 돕고 유행 중인 바이러스의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천연물 항바이러스제인 ‘안티비바플러스’, 병적산물과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해 세포 환경을 건강하게 바꿔주는 림프순환촉진제 ‘써클포유셀렌’을 통해 예스킨은 국내 약학의 전문가인 약사들을 중심으로 치유의학의 길을 확장해가고 있다. 질병 중심에 국한된 개선의 수준을 넘어서서 우리 몸의 근본적인 세포 환경을 정상화해 증상을 개선하는 치유의학이 100세 시대 무병장수의 길로 여러분들을 안내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yeskin.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